상품 제작 컨설팅 서비스 안내
1. 상품 제작 컨설팅 서비스
1) OEM
2) 패키지 디자인
완제품 생산 서비스
- 국내보다 저렴한 임가공비와 인건비로 원하는 상품을 제작
- 상품의 샘플 수령 후 꼼꼼한 작업 수정사항 체크로 정확하고 신속한 상품 제작
-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로 국내 반입 후 도착지 배송까지 원스톱 진행
재미코 패키지 디자인의 강점
- 원하는 패키지 디자인의 레퍼런스 시안 및 로고 배치 등 디테일업 작업 후 제작
- 매뉴얼 디자인을 통해 상품의 서비스품질 향상
로고제작 및 인쇄를 통한 경쟁력 강화
- 시장에서의 제품의 경쟁력 확보만큼 중요한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로고제작
- 회사의 로고를 제품에 부착함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3) 현지화 및 커스터마이징
상품디자인
- 국내 환경에 맞는 기능과 제품 설정으로 제작하여 경쟁력 강화
- 다양한 시도와 방법으로 제작 목적에 최적화된 제품 제작
2. 상품 제작 컨설팅 수수료 요율표
⊙ OEM 제작 요율
※ 부가세, 물류비, 관세 등 기타비용 별도
※ 계약금 20%, 중도금 30%, 잔금 50%
⊙ 패키지 디자인 요율
※ 디자인과 번역 난이도에 따라 추가비용 발생
※ 로고인쇄 최소수량(1,000개) 이하는 가격 협의 후 진행
(비용은 제품 및 수량과 공장의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3. 진행 절차 및 참고사항
① 제품 선정
② 단가 비교
③ 업체 제조공장 보유 여부 확인
④ 제품 및 패키지 디자인 상담
⑤ 제품 및 패키지 디자인 시안 제작 및 최종 컨펌
⑥ 샘플 요청 및 수령
⑦ 제품 세부사항 검토 (ex: 불량 및 A/S관련 정책 확인)
⑧ 제품 주문 진행 (현지 상황에 따른 배송지연 사전 협의)
⑨ 국내 입항 후 통관절차 진행
⑩ 국내 목적지 배송
1) OEM
당사에 대행을 의뢰하는 고객사를 대신하여 상품의 제작을 진행해 드리는 절차입니다.
제작 대금 결제 등 판매자와의 거래 행위는 고객사가 직접 진행하고, 당사는 제작 절차와
수입절차만 대행해 드립니다. 따라서 판매자와의 계약관계에서 발생하는 위험은 고객사
가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
2) 패키지 디자인
고객사에서 의뢰한 상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진행하는 절차입니다.
담당자와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레퍼런스와 디자인 방향성을 제시해 주시면
보다 빠르고 만족도 높은 디자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두 가지 이상의 시안을 제작해 드리며, 난이도와 작업량에 따라 금액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STEP 01
고객사의 사전계약에 따라 제조업체 컨택
STEP 02
고객사와 제조사간의 계약 진행 및 대금 결제
STEP 03
고객사를 대신하여 제작/물류/세관 절차 진행
- 제조업체 각종 인증여부 확인
- 샘플 수령 및 검토
- 해상/항공 운송
- 국내 반입 및 통관절차
- 고객사 지정장소 배송
STEP 04
물류 입고 후 고객사에 관련서류 제공
- 수임면장
- 세금계산서(세관장 발행)
- 물류비 및 당사 수수료 세금 계산서 등
STEP 01
담당자 배정 및 컨셉(시안) 논의
로고파일 전달(없을 경우 제작 후 전달)
STEP 02
고객사에서 원하는 방향대로 디자인 작업 진행
STEP 03
시안 제출 후 수정사항 체크 후 수정작업(최대 2회)
STEP 04
최종 컨펌 후 패키지 제작 진행
3) 커스터마이징
당사에 의뢰하신 고객사에서 원하는 사항과 커스터마이징에 필요한 내용을 바탕으로
제조사와 협의하여 진행하고, 외관 커스터마이징의 경우 별도 제작한 목업파일을 통해
완성도 높은 커스터마이징 과정을 진행합니다.
STEP 01
고객사의 커스터마이징 내용 협의 후
제조공장에 전달
STEP 02
제조공장과 협의하여 커스터마이징 진행
STEP 03
외관의 경우 목업을 통해 최종 디자인 확인
기능의 경우 테스트를 통한 작동 여부 확인
STEP 04
제작 진행
상품 제작 컨설팅 서비스 안내
1. 상품 제작 컨설팅 서비스
1) OEM
완제품 생산 서비스
- 국내보다 저렴한 임가공비와 인건비로 원하는 상품을 제작
- 상품의 샘플 수령 후 꼼꼼한 작업 수정사항 체크로 정확하고 신속한 상품 제작
-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로 국내 반입 후 도착지 배송까지 원스톱 진행
2) 패키지 디자인
재미코 패키지 디자인의 강점
- 원하는 패키지 디자인의 레퍼런스 시안 및 로고 배치 등 디테일업 작업 후 제작
- 매뉴얼 디자인을 통해 상품의 서비스품질 향상
로고제작 및 인쇄를 통한 경쟁력 강화
- 시장에서의 제품의 경쟁력 확보만큼 중요한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로고제작
- 회사의 로고를 제품에 부착함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3) 현지화 및 커스터마이징
상품디자인
- 국내 환경에 맞는 기능과 제품 설정으로 제작하여 경쟁력 강화
- 다양한 시도와 방법으로 제작 목적에 최적화된 제품 제작
2. 상품 제작 컨설팅 수수료 요율표
⊙ OEM 제작 요율
※ 부가세, 물류비, 관세 등 기타비용 별도
※ 계약금 20%, 중도금 30%, 잔금 50%
⊙ 패키지 디자인 요율
※ 디자인과 번역 난이도에 따라 추가비용 발생
※ 로고인쇄 최소수량(1,000개) 이하는 가격 협의 후 진행
(비용은 제품 및 수량과 공장의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3. 진행 절차 및 참고사항
① 제품 선정
② 단가 비교
③ 업체 제조공장 보유 여부 확인
④ 제품 및 패키지 디자인 상담
⑤ 제품 및 패키지 디자인 시안 제작 및 최종 컨펌
⑥ 샘플 요청 및 수령
⑦ 제품 세부사항 검토 (ex: 불량 및 A/S관련 정책 확인)
⑧ 제품 주문 진행 (현지 상황에 따른 배송지연 사전 협의)
⑨ 국내 입항 후 통관절차 진행
⑩ 국내 목적지 배송
1) OEM
당사에 대행을 의뢰하는 고객사를 대신하여 상품의 제작을 진행해 드리는 절차입니다.
제작 대금 결제 등 판매자와의 거래 행위는 고객사가 직접 진행하고, 당사는 제작 절차와
수입절차만 대행해 드립니다. 따라서 판매자와의 계약관계에서 발생하는 위험은 고객사
가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
STEP 01
고객사의 사전계약에 따라 제조업체 컨택
STEP 02
고객사와 제조사간의 계약 진행 및 대금 결제
STEP 03
고객사를 대신하여 제작/물류/세관 절차 진행
- 제조업체 각종 인증여부 확인
- 샘플 수령 및 검토
- 해상/항공 운송
- 국내 반입 및 통관절차
- 고객사 지정장소 배송
STEP 04
물류 입고 후 고객사에 관련서류 제공
- 수임면장
- 세금계산서(세관장 발행)
- 물류비 및 당사 수수료 세금 계산서 등
2) 패키지 디자인
고객사에서 의뢰한 상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진행하는 절차입니다.
담당자와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레퍼런스와 디자인 방향성을 제시해 주시면
보다 빠르고 만족도 높은 디자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두 가지 이상의 시안을 제작해 드리며, 난이도와 작업량에 따라 금액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STEP 01
담당자 배정 및 컨셉(시안) 논의
로고파일 전달(없을 경우 제작 후 전달)
STEP 02
고객사에서 원하는 방향대로 디자인 작업 진행
STEP 03
시안 제출 후 수정사항 체크 후 수정작업(최대 2회)
STEP 04
최종 컨펌 후 패키지 제작 진행
3) 커스터마이징
당사에 의뢰하신 고객사에서 원하는 사항과 커스터마이징에 필요한 내용을 바탕으로
제조사와 협의하여 진행하고, 외관 커스터마이징의 경우 별도 제작한 목업파일을 통해
완성도 높은 커스터마이징 과정을 진행합니다.
STEP 01
고객사의 커스터마이징 내용 협의 후
제조공장에 전달
STEP 02
제조공장과 협의하여 커스터마이징 진행
STEP 03
외관의 경우 목업을 통해 최종 디자인 확인
기능의 경우 테스트를 통한 작동 여부 확인
STEP 04
제작 진행